심리 테스트

이 사이트는 심리학, 특히 심리 테스트, 구현 방법 및 이와 관련된 모든 것에 전념합니다.

무료 심리 테스트 가 포함된 리소스를 만드는 아이디어는 작지만 아주 좋은 심리학자가 테스트 대상자를 인터뷰할 때 문제가 발생했을 때 태어났습니다. 피험자들은 시험이 무엇인지 알고 있었고 심리학자가 자신의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추측하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. 익명성의 문제가 발생했는데 인터넷보다 더 큰 익명성을 보장할 수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? 인터넷을 통한 테스트는 피험자가 심리학자를 개인적으로 알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효과적입니다. 네, 그리고 피험자의 수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선택한 심리 테스트 주제에 관심이 있고 외부 참여없이 스스로 통과한다는 것입니다.

테스트

테스트에 문제 가 있는 경우 info@psycho-test.org로 방법론을 보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 방법론이 검토되고 평가를 통과했는지 여부(외설적인 언어는 허용되지 않음)와 테스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답변이 제공됩니다. 심리 테스트는 제목, 설명, 질문, 자세한 결과, 결과를 얻기 위한 메커니즘을 포함해야 합니다.

모든 사용자는 등록 없이 온라인으로 무료로 심리 테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. 테스트에 참여하면 자동으로 다른 사람의 테스트를 돕게 됩니다. 테스트에 관심이 있는 친구가 있다면 가장 좋아하는 심리 테스트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내용이 있고 원하는 경우 이메일로 편지를 보내주시면 항상 기꺼이 협조해 드리겠습니다. 이 프로젝트를 개선하기 위한 제안도 환영합니다.